위해골프 - An Overview

다행히 가이드님이 공연 시간까지는 충분하고 우리 뒤에도 다른 여행사 차량도 있다고 하셔서 일단락되었지만 진짜 쥐구멍이라도 있으면 숨고 싶었던 심정이었습니다. 

무식이 용감하다는 말은 중국말도 모르고 무작정 중국에 온 나 같은 사람을 일컫는 가장 적절한 말인것 같다.

- 홈페이지->행정센터->온라인 참가신청->공식연습일 신청 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마음을 휴식하기 위해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 역시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교통과 통신이 발달되어 가며

파괴하지 않고 현지인들에게도 유익을 주는 공정 여행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메일 주소 입력 비밀번호 만들기 호텔 특가 상품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증기가 모락모락 피어 오릅니다. 날씨가 좀 춥긴 했지만 그래도 추운 날씨에 온천하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그 당시 위해골프 신라인들을 위해 해상왕 장보고가 건립한 사원이 바로 적산의 법화원이다. 조국을 떠나 고향을 그리워하는 신라인들이 종교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것!

쇼핑을 하고 나서는 친구들에게 줄 엽서를 사고, 저녁으로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를 먹었다. 여행의 재미는 먹는 것! 이날 이후로 숙소에 올때마다 꼬치구이를 사서 칭다오와 함께 먹었다. 최고!

천목 온천 이용 시 수영복을 착용하고 남녀가 함께 이용하는데 온천이라기보다 워터파크 같은 분위기를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혹시 미리 준비를 못 했다면 내부 상점에서 수영복 구매도 가능하다.

(추천메뉴라 써있는 丝袜奶茶는 개인적으로 비추.. 그냥 아메리카노나 마실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